요즘처럼 경기가 어렵고 물가상승으로 인해서 돈이 부족한 시기에는 금전적으로 위기를 겪는 분들이 많으며 은행과 같은 금융사 또는 대부업체 등을 통해서 자금융통을 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비대면 폰테크는 여러 금융사에서 자금마련이 어려운 분들, 간편하게 급전을 마련하려는 분들, 복잡한 은행대출서류 심사가 아닌 손쉽게 현금흐름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꾸준히 노력한 결과, 결국 빚을 모두 해결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가끔씩 타인 명의로된 휴대폰을 통해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한 다음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게 넘기면, 업체 측에서 휴대폰 값을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떻게보면 대출은 아닙니다.
– 온라인 사전승낙서, 오프라인 사전승낙서,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 등록증이 있는 정식업체인지
하지만 개인이 이러한 휴대폰을 팔기엔 어렵기 때문에 가개통한 휴대폰을 매입하는 업자를 찾아 넘기는게 편할 수 있습니다.
폰테크에서 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폰테크 업체 수 있습니다. (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
폰테크 방법은 사용하고 있지 않은 통신사에서 휴대폰을 개통한 뒤 기계를 팔아서 나온 수수료의 일정 부분을 받고 월 요금을 이자처럼 내는 겁니다.
말 그대로 새로운 이동통신사의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것으로, 새로운 유심과 번호를 부여받습니다. 신규가입 가개통이나 폰테크가 대부분이라는 이유로 일반 휴대폰 대리점에서는 꺼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이 왜 위험한지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대출을 받으려고 고민중이라면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통신요금, 소액결제 대금 등의 요금청구서를 받게되는데 당일 폰테크 이게 본인이 휴대폰을 넘길 때 받은 돈보다 몇배 혹은 몇십배 이상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거래가 진행되고 상담시 언급했던 액수의 금액을 계좌이체받을 수 있어 폰테크 매우 간편합니다. 특히 이러한 방식은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방법이며 안전한 업체 선정과 합법적인 거래를 통해 급전마련의 주요 수단이 되고 있습니다.
폰테크는 폰테크 업체 특별한 기술이나 지식이 필요 없으며, 인터넷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하시면 통신사에서 약정했을 때 폰테크 대출 지원해주는 보조금을 못 받습니다.